• HOME 
  • > 명품소식 
  • > 탐방후기 

선택복사 2011-08-08 11:29
목록 수정 글쓰기
이대호 닮은 센터장님
글쓴이 :마툭이
조회수 : 1560
1박2일 본 후 지난 주 관매도로 여름 휴가를 다녀왔습니다. 정말 한국에 이런 섬이 있나 싶을 정도로 좋은 휴가지였습니다. 휴가지 만큼이나 감명 받은 것은 이대호 닮은 국립공원관리공단 센터장님의 헌신적인 근무 모습이었습니다. 제가 화장실인 줄 알고 우연히 센타를 방문했을 때 바쁘신 중에도 친절하게 안내해 주셨고 부상자가 있다는 소식을 접하자 자기 가족의 일처럼 적극적으로 care하시는 모습에 많은 감동을 받았습니다. 국립공원관리공단 이사장님께서 많이 칭찬해 주셨으면 합니다. 금번 여름 휴가는 관매도의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이대호 닮은 센타장님 덕분에 정말 좋은 추억을 만들고 일터로 돌아왔습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자 : 사무장 (11-08-09 18:44)
안녕하세요.

관매도 명품마을 사무장입니다.

관매도는 2010년 국립공원 제1호 명품마을로 선정되어 다양한 노력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님께서 말씀하시는 국립공원관매도현장관리센터도 명품마을을 만들기 위해 국립공원 직원(다도해해상서부사무소)

이 상주하고 있습니다.

국립공원 직원들의 고생이 많아 마을 주민들도 항상 고마움을 잊지 않고 있으며, 다도해해상서부사무소 직원들의 헌신적이 노력이 없었으면 아마 중간에 포기되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현재도 그리고 앞으로도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명품마을로 조성해 나가기 위해 이 먼 곳에서 고생들을 하고 계십니다.

이분들에게 많은 격려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님께서 만나신 이대호 닮은 이승호 센터장님은 명품마을을 기획하고, 현재까지도 중장기 계획하에 다양한 컨텐츠를 개발하고 추진중에 있는 분으로 관매도에서는 소중한 분이시죠.

다도해해상서부사무소와 이대호 닮은 센터장님과 같은 분들이 있기에 현재 다소 미비한 부분들은 훨씬 더 아름다운 모습으로 여러분들에게 다가갈 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언젠가 다시한번 방문하시어 좋은 추억 많이 만드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 수정 글쓰기